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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크리스피크림 도넛, 24시간 운영 가능한 도넛 자판기 확대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대형 생산 매장 위주의 점포 운영 전략과 더불어 접근성 확대를 위한 도넛 자판기와 DFD(Delivery Fresh Daily, 진열판매) 판매 전략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롯데GRS가 국내 사업권을 운영하는 마스터프랜차이즈(Master Franchise, MF)형태로 운영하고 있어, 도넛 생산 설비가 구비된 대형 매장 운영 전략과 함께 저투자 고효율을 위한 고객 접근성 확대를 고민했다.이에 크리스피크림..

      산업·IT2024-0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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